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평화로운 분위기의 숍

by 화환꽃집 2023. 5. 12.

송파스웨디시마사지

안녕하세요.

누구나 힘든 아침시간 잘 일어나셨나요?

저는 지난주 시작부터 계속 잠을 깊게 잘 수 없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만지지 않고 눈 감고 있더라고 깊은 잠에 드는 시간이 너무나 길게 걸리는 것 같아요.

거기다 정말 어렵게 잠에 들더라고 왜 그런지 모르게 중간중간 계속 눈이 떠지기도 해서 그런 건지 요즘은 

아침에 너무 지치는 것 같습니다.

 

>>>지금바로 예약하기<<<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눈이 따갑고 끝없이 잠이 쏟아지는게 정신이 있다 없다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생각 같아서는 아무것도 안하고 침대에 누워 아무 생각 없이 잠만 자고 싶어요.

아니면 수면이 가능한 근처 테라피숍에서 힐링 후 100퍼센트 컨디션 좀 회복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

얼마 전 제가 송파구 놀러갔을 때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숍도 한 번 들렸는데 늦은 오후 시간데에 갔어서 

그랬는지 저 말고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마사지받은 일들이 생각나네요.

그날 갔었던 매장에 특이한 코스는 따로 없었고 아로마 오일로 받는 테라피만 있었습니다.

알아두시면 도움 되실 것 같네요.

서울 스웨디시 마사지

평소 건식이나 타이, 스포츠 마사지 같이 뭉친 곳을 압박하거나 강력한 압으로 받는 걸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살짝 아쉬울 수도 있을 것도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대부분이 습식을 받는 편이라 후기만 살짝 읽어보고 좋다는 이야기가 많기에 즉시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숍에 들렸습니다.

선릉 스웨디시 마사지

시간도 충분히 있었고 저녁시간까지 딱히 할 일들도 없어서 친구와 곧바로 전화를 드리고 출발했었는데 매니저님이 상당이 상냥하셨던 것으로 기억이 나요.

이야기도 하시면서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케어를 받기 전 숍에 대한 첫인상 역시 좋았고 그만큼 기대감도 상당히 올라간 것 같아요.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매장은 다양한 후기 속 사진으로 봤지만 실제 봤을 때 훨씬 더 크다는 느낌을 받았고 청결상태는 정말 좋았잡니다.

그리고 개인실 안에 샤워실이 다 배치되어 있어서 1인룸을 추구하는 분들께 알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에 향초가 자리 잡고 있었고 아주 좋은 향이 나서인지 훨씬 더 고급스러운 기분이 났던 것 같습니다.

종종 마사지받으려고 갈 때면 생각했던 거지만 실내 향기가 날 때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동안 더욱더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송파스웨디시

그렇기 때문에 오일도 일반적인 아로마보다 코코넛향이나 라벤더처럼 향이 조금 더 나는 오일들을 사용했을 때 보다 더 편안한 기분을 경험했던 것 같아요.

샤워실은 각 방마다 있어서 즉시 방으로 안내해주시고 방에서는 바로 씻었습니다.

이날은 살짝 쌀쌀했던 날이고 가자마자 따스한 물로 몸을 씻으니 몸이 풀리기도 했고 개운했던 것 같습니다.

숍에서 이용하는 샤워 물품들도 전부 낡아있지 않았으며 새 상품으로 교체해 놓은지 며칠 안 되었던 것 같아서 느낌이 좋았네요.

마사지사이트

보디워시도 자몽향이 난 걸로 생각나는데 대단한 건 아닌 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다름 업체에서는 흔하게 많이 쓰이는

이름음 알지 못하지만 투명한 애용량 플라스틱 병에 담겨있는 샴푸와 보디워시를 일반적으로 쓰는 편인데 저는 그런

 제품들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제 마음에 들어오는 것 같네요.

씻고 나와서 한쪽 벽에 걸려있는 옷으로 환복 후 베드에 잠깐 누웠더니 미지근한 물로 샤워 후 나와서 그런지 잠이 밀려오고 기분이 좋았어요.

송파타이마사지

잠깐 눈 감고 멍하니 5분 정도 있었는데 관리사분이 공손히 인사를 한 후 들어오셨답니다.

첫인사부터 매우 공손하게 인사를 해서인지 불편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처음에 말했던 것처럼 저는 그날 아로마 오일마사지를 받을 때 몸에 바르는 오일도 알맞은 온도로 가져오셔서 그런 건지 전신에 발라주실 때 너무 느낌이 좋았어요.

우리가 처음으로 뜨뜻한 탕에 처음 들어가는 느낌처럼 온몸이 축 퍼지는 듯했습니다.

확실히 온도가 내려갈 때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숍에서 따스한 오일로 하는 습식관리가 진짜 전신을 이완시키는 데에는

참 좋은 것 같네요.

아로마마사지

더욱이 온몸을 다 압도 없이 슬슬 누르고 풀었던 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적당히 잘해주셨으며 분위기 또한 어색하지 않도록

하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받고 온 것 같아요.

관리가 끝나고 씻고 나올 때도 방에서 나와야 할 일이 없어서 다른 사람과 마주칠 경우가 없어서 느끼기에 온전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온 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여기는 평소에도 가는 지역의 근처에 있는 곳이라 앞으로도 가끔씩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요 며칠처럼 무기력하고 피곤한 때에는 생각이 더욱더 나지만 평일에 시간이 없어서 갈 수가 없기 때문에 정말 아쉬운 것 같네요.

마식이

그리고 제가 갔었던 매장은 커플룸과 건식 케어가 특별리 없기에 사전에 연락을 해보시고 방문하시길 권해 드릴게요.

그래도 나만 혼자 가볍게 관리 후 컨디션을 올린다고 하면 한 번쯤은 가보는 것도 만족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내부 시설도 너무 맘에 들었으며 실장님 뿐 아니라 관리를 해주시는 분들 또한 전체적인 부분에서 전혀 불평 없이 친절하고

실력까지도 있었던 것 같아서 근래에 테라피를 받았던 곳 중 나름 손에 꼽을 만 큰 만족스러운 곳이었네요.

 

#송파스웨디시마사지 #강남스웨디시마사지 #서울스웨디시마사지 #선릉스웨디시마사지 #분당스웨디시마사지 #문정동마사지 #마식이 #마사지사이트 #마사지어플

 

댓글